2017년 8월 8일 화요일

총회전문인선교사 훈련

총회전문인선교사 2단계 훈련: 전문인 선교사 시대, 훈련의 시작되는 선교

총회훈련원(원장 박기철 목사)과 한국선교교육재단 선교교육원(원장 조재호 목사)2017718일부터 20일까지 고척교회에서 총회파송전문인 선교사 후보생들을 대상으로 총회전문인 선교사 훈련을 실시하였다. 이번 훈련에 참가한 7명의 훈련생들은 아프리카와 아시아에서 사역해온 선교사 후보생들로 전문적인 사역으로 선교현장에서 선교활동을 이미 사역하고 있는 이들이다. 이들 중 일부는 선교현장에서 교육을 위해 입국하여 훈련에 참가하였으며, 이들을 위해 총회훈련원과 한국선교교육재단은 선교전략에 따른 효과적인 선교사역을 지원하는 교육을 실시하였다.
총회 선교사 파송을 담당하는 총회세계선교부는 총회세계선교대학을 이수한 평신도 선교사 후보생들을 대상으로 총회전문인선교사 2단계 훈련을 마련하여 평신도의 적극적인 선교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평신도 전문인 선교사의 사역과 활동은 창의적 접근지역과 비공개 지역에서의 효과적인 사역이 가능하고, 현장의 정착과 접근에 효과적이므로 21세기 선교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국선교교육재단 이사장 손윤탁 목사는 한국교회 성장의 핵심은 선교이다. 지금은 종교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는 한국사회에 선교를 통하여 변화를 모색하며 새로운 한국사회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참여한 모든 사람들이 격려하고 선교에 헌신한 전문인 선교사로 말미암아 한국교회의 선교가 지속적으로 하나님의 뜻에 발견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룰 것이라 강조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