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8일 화요일

한국선교교육재단-총회훈련원 선교교육 협약식



한국선교교육재단-총회훈련원 선교교육에 관한 협약식.
한국선교교육재단이 2014년 2월 20일 창립 하고 가장 먼저 준비한 것은 총회훈련원과의 선교교육에 관한 협약이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가 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2012년 부터 해 온 카이로스 선교훈련 이외에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앞으로 ......것들을 할 것입니다.”하며 우리의 소망을 말했지 정작 “무엇을 합니까?” 누구가가 질문을 한다면 대답할 말이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런 우리들을, 우리가 꿈꾸고 소망하는 것을 총회훈련원은 인정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2014년 6월 30일 남대문교회에서 ‘총회훈련원-한국선교교육재단 선교교육 및 선교훈련에 관한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3년이 흘러, 오늘 그 협약을 개정하였습니다.
오늘은 2014년과는 달리, 총회훈련원 원장님과 직원들에게 “우리가 앞으로 ......것들을 할 것입니다.”라고 우리를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우리가 하고 있고 올해 안에 실시할 프로그램들입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발전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좋은 프로그램이니 교회에 요청이 있으시다면 정성을 다하여 한번 섬기고 싶습니다.”라고 이사장 손윤탁 목사님께서 소개하셨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한국선교교육재단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과 이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